유유남매맘
Oct 15, 2022
여기 오기전에는 그냥 막연히 고고가 믿음이 간다.
일 처리가 정말 깔끔하다.
상담이 현실적이다.
다른 유학원하고 다르게 현지에서 도움이 많이된다.
그래서 선택했는데,, 고고를 선택한 제 자신을 많이 칭찬합니다. ᄒ 한 친구가 학생증만들었으니 이스트링크(집인터넷)에 가서 학생할인 받 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. 현재 110불인데 할인해서 60불 조금 안되게 낼 수 있다고 말이죠.
엘리팀장님께 바로 확인했더니, 고고로 오신 식구는 처음부터 학생할인으로 $59.95 에 가입을 했고 심지어 추가 선물로 택스포함 115불 을 받아서 제 이스트링크 계좌에 입금해져있다고 하시네요.
오늘 같이 가기로 했던 친구한테 얘기했죠.
우리 유학원은 이미 처음부터 학생할인을 받아 가입해서 갈 필요가 없다구요.
너무 부러워하고 놀라더라구요.
이미 에이미 매니저님께서 저한테 다 고지해주신 일이었던데, 나갈 돈 많고 할 일 많고 너무 정신없다보니 보내주신 메일도 기억이 가물가 물~~ 죄송해요. 열심히 작성해서 보내주신건데,,^^;;
결론은 고고가 정말 해줄수 있는 모든것은 저에게 다 해주셨다는거죠.^0^
유학원을 선택하는일은 참 신중하고 어려운일인것같아요.
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이 유명한곳을 찾지만 전 광고로통해 유명해진 곳보다는 정말 직접 경험하고 현지에서 정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 학원을 선택하시는걸 추천해 드려요.
고고카페에는 잘 보시면 현지에서 고고유학원에 도움받는 일들을 자주 보실수 있어요.
전 그런부분을 보시고 결정하시길 추천드려요.
전 고고유학원 직원도 아니고 뭐 홍보 청탁을() 받은것도 아니에요. 주위에서 고고를 통해서 온 저를 부러워하는걸보면 정말 안타까워 요. 아직 유학원을 정하지 않은 많은 분들이 여기 카페를 보시고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 고고를 통해서 할리팩스로왔고 현재 한달넘게 경험 하고있는 경험자로서 추천 드립니다^^
에구 또 글이 길어졌네요.
고고 가족분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.^^
네이버 카페에서 글을 자세히 보고 싶으시다면 클릭해주세요.